기업용 메신저 이지마루 V7 제품소개서

기업용 메신저 이지마루 V7 제품소개서

이지마루 메신저 – 제품 개요

본 이지마루 기업용 메신저 솔루션은 PC와 Mobile을 모두 지원하는 기업용 메신저로 기업의 효율적 업무를 위한 실시간 소통과 다양한 권한관리와 로그를 제공하는 관리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내부 조직도 정보를 자동으로 연동하여 인사정보를 조회하고 대화(채팅), 쪽지전달, 파일전송, 일정공유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한 협업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업무시스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정보의 실시간 알림(푸쉬) 기능을 지원하며, PC와 모바일이 실시간 연동되는 N-Screen 메신저입니다.

 

이지마루 메신저 – 주요기능

기업용 메신저 이지마루는 내부 인사 시스템 등과의 연동을 지원하고, 합리적인 도입비용으로 비용을 낮춰주며, 원격, 설문, 영상통화, 알림 연동과 PC, Android, IOS를 지원해야 하며, 또한 풍부한 기능이 제공됩니다.

 

이지마루 메신저 – API 연동지원

그룹웨어, 내부포털 등에서 공지사항, 게시판, 경조사, 대사우, 전자결재, 일정 등 내부 업무알림을 메신저에서 자체 알림 서버 엔진을 통해 API 연동으로 다양한 방식의 실시간 알림을 지원하며, 알림에 대한 이력도 지원합니다.

 

이지마루 메신저 – 제품소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