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관리 시스템 소개

총무관리 시스템 – 개요

총무 부서에서는 정말 다양한 업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모든 살림을 맡아 처리하는 부서로 보안관리, 잡무관리, 출장관리, 의전관리, 문서관리, 계약관리, 차량관리, 자산관리 등의 기업 내 발생하는 많은 업무를 주도적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총무 부서 담당자는 많은 업무 중 어떻게 어느것부터 처리할지에 대해 몰라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업무별로 실무 테크닉이 필요한데 이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지 못해 체계적으로 빠짐없이 업무를 처리하기 또한 매우 어렵습니다.

이러한 수 많은 업무에 대해 업무별로 필요한 항목별로 상세 내용을 기입하여 프로세스를 거쳐 업무를 처리하도록 지원할 필요성이 매우 큽니다.

이렇게 총무 업무를 프로세스를 반영하여 기능화 하고 지속적인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총무관리 시스템은 업무적으로 총무부서에 많은 이로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총무관리 시스템 – 도입목적 

  • 총무 부서에서 필요로 하는 구체적인 업무 프로세스 파악
  • 기업 내 구매가 필요한 비품에 대한 구매관리와 재고관리 방안 필요성
  • 자동차, 건물, IT설비 등 자산관리의 필요성
  • 계약서 등 관리가 필요한 문서의 작성과 보관관리 및 인장관리의 필요성
  • 사내 경조사 및 사외 경조사 관리의 필요성
  • 국내 및 국외 출장신청 및 출장정산 등을 위한 출장관리의 필요성
  • 사무실 업무환경을 최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방안 강구
  • 각종 행사 관리 및 관리 내역관리의 필요성
  • 기타 총무 관련 컨설팅

총무관리 시스템 – 소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