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 계산을 통한 급여 처리와 급여 전표 생성

급여관리 개요

급여 계산은 기본적으로 급여 기준 정보를 기반으로 근태 정보를 취합 한 후 급.상여를 계산하고 소급 내역이 발생하면 소급 계산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급여 처리 완료 후 급여 전표를 생성하여 회계 시스템으로 제공하며, 이를 기반으로 원가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급여 처리를 위한 기본정보로 다양한 기본 급여항목을 등록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를 기반으로 발령내역, 근태 내역을 집계처리하여 급.상여를 처리하게 되며, 다양한 공제 내역을 계산에 반영하여 최종 급여를 산출하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인사정보와 기본 급여항목에 급여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입력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조편성 등을 통한 근태조 편성 등을 기반으로 근태기계에서 불러온 근태 내역과 각종 근태계 및 출장관리, 복리후생 등의 모듈에서 다양한 근태 결과를 반영 후 최종 일근태.월근태를 계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최종적으로는 각종 공제항목과 4대보험, 소급 내역 등을 반영하여 급여를 계산하게 되며, 이 과정에서 다양한 급여 계산식을 완벽하게 반영할 수 있는 방안도 함께 제공되어야 할 것입니다.

최종 계산 후에도 급.상여 조정이 가능하여야 하며, 이러한 결과를 기반으로 급여.인사.근태 등의 현황을 제공할 수 있는 Dash Board, EIS 등의 자료 제공은 기업 관리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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