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태관리 시스템 소개

  근태관리 개요

 Open Solution ERP 시스템의 근태관리 모듈은 독자적으로  또는 인사.급여 시스템과 연동되어 운영될 수 있으며 제조, 유통 기업 등에서 2교대, 혹은 3교대 운영도 지원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급여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메월 가장 먼저 실시해야 하는 업무이며, 가장 오랜 시간이 소요되며, 매일 관리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근태기계와 연계하여 데이터를 불러와 원시근태로 유지하고 수정 관리하며, 기타 ERP나 그룹웨어에서 입력되는 근태계, 휴가계, 출장신청서, 복리후생 관련 입력 등을 통하여 자동으로 입력관리함으로써 효율적인 관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근태관련 각종 셋팅을 우선 수행하여 이를 기반으로 각종 근태 결과 자료를 제공하며, 일근태, 월근태는 물론, 급여 시스템과 연동되어 급여 작업에 필요한 근태 작업을 수월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근태 관련 조 편성을 비롯한 각종 계획 세우고 근태계 등의 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도록 하여 전사적인 근태관리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RFID/ 지문인식/홍체인식 등 각종 근태기계는 물론, 보안 업체의 출입통제 장치등과 연동하여 근태 정보와 출입 기록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한 법인은 물론, 법인 내 복수의 사업장을 지원하며, 또한 멀티 법인을 지원하여 그룹사 차원의 근태관리 운영도 지원합니다.
WEB 버전으로 제공되어 여러 사업장에서 사용자별 권한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운영이 가능하며, 근태관리뿐만 아니라 식수관리 및 기숙사 관리 등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특히, 제조기업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근태를 모두 제공하여 근무 시간에 대한 다양한 형태의 적용 및 근태계 신청을 통한 관리자 승인 및 급여 반영, 3교대 적용 등 복잡한  근태에도 적용한 사례를 보유하고 있고, MS-SQL을 기반으로한 SI 작업을 통하여 부족한 기능은 추가 개발을 지원합니다.

근태관리 프로세스 근태관리 MENU 근태.식수관리 연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