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관리 시스템 메뉴구조도

총무관리 시스템 메뉴구조도

총무관리 업무의 범위는 매우 넓습니다. 기업마다 다르고 업무의 범위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ERP 구축에 있어 총무업무에 대한 지원은 매우 미약하거나 구축 범위에서 벗어나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대기업 일부에서나 시스템 구축 범위에 포함될뿐, 많은 기업이 구축을 시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작은 모듈들로 구성된 총무 업무에 대한 전산화 시도는 많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대부분 수기로 작성하거나 포기하는 경우가 많아 구축 시, 기업의 원가 절감 효과를 가져올 뿐 아니라, 관리를 통한 기업 업무의 효율성은 매우 큽니다.

 이뿐만 아니라, 인사, 근태, 복리후생, 소모품, 차량, 출장 등의 관리는 ERP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해 더욱 더 큰 효과를 가져 올 수 있습니다. ERP와의 통합을 통한 총무관리 시스템의 구축은 기업 관리 업무의 프로세스를 크게 개선시킵니다.

 더불어, 그룹웨어와의 연동을 통한 결재 서비스 제공은 완벽한 총무관리 기능 구현을 가능하게 하며, 프로세스의 개선과 더불어 책임관계를 명확하게 하고 WEB 방식으로 제공되는 전사적인 서비스를 통해 현업 직원과 관리직원 모두에게 많은 편리성을 제공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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