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 시스템 메뉴 구성도

재무회계 시스템 메뉴 구성도

재무회계 – 메뉴구성도

이맥스 회계시스템의 표준적인 재무회계 시스템 메뉴 구성도입니다.

본 메뉴를 기반으로 고객사의 요구에 맞게 Customizing 을 통해 시스템을 구축하게 됩니다.

기업마다 요구사항이 다른 자금관리, CMS 연동, 지출결의서, 지출품의서, Groupware 연동 등 다양한 작업을 통해 고객의 요구수준에 맞게 추가 확장 개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계 시스템 내에 내장된 전자결제 시스템을 활용하여 지출품의서, 지출결의서, 자금계획 등을 팀 및 부서 간 전자결재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그룹웨어 연동 없이도 간이 결재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구축목표

  •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회계시스템 구축
  • 예산과 연계된 회계 시스템으로 비용절감효과 극대화
  • 타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한 이중업무 방지 및 회계 업무의 고부가가치화
  • 결산 신속성 확보 및 의사 결정 지원
  • 회계 관련 코드 통합 및 표준화로 정보 흐름의 일원화

구축효과

  • 예산통제에 의한 비용절감
  • 자동 분개 도입 및 입력화면 차별화로 사용자 편의 도모
  • 계정별/세부관리 항목별 잔액관리로 필요 정보 가공의 다양화
  • 장단기 자금수요에 따른 정확한 자금계획 수립 지원
  • 자산의 보유 및 변동에 대한 신속 정확한 자료의 제공

 

회계시스템 메뉴 - 기준/전표/결산관리
회계시스템 메뉴-자금관리
회계시스템 메뉴-부가세관리
회계시스템 메뉴-세금계산서/어음/예산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