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없는 사무실 구현 : ESS(총무관리) 시스템

문서 없는 사무실 구현 : ESS(총무관리) 시스템

ERP 시스템과 DB를 통합 구축하여 시스템간 연동을 자동 해결함은 물론, 그룹웨어의 기본 기능과 함께 기업 내에서 반드시 필요한 회계, 인사, 근태 시스템 등의 전사적 운영을 위한 모듈과, 문서 없는 사무실 구현을 위한 각종 총무관리 업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지출결의서/경조금/휴가계 등 전자결재 기반의 대사우 서비스를 통하여 경영지원실의 업무처리 효율성 향상과 더불어 총무관리에 대한 실시간 조회를 통해 임직원의 만족도가 높아집니다.